컨텐츠바로가기
  • HOME
  • 대관안내
  • 대관안내
대관안내

공간대관절차

정기대관

  • 홈페이지

  • 이메일접수

  • 내부심사/선정

  • 대관확정공고

  • 계좌입금

  • 입금확인 후 개별통보

  • 이용시작




수시대관

  • 홈페이지
    (정기대관이후
    잔여공간공지)

  • 이메일접수

  • 내부심사/선정

  • 개별공지

  • 계좌입금

  • 입금확인 후 개별통보

  • 이용시작






수시대관 신청방법

신청방법

정기대관 이후 잔여 공간에 한하여 수시대관 신청가능

대관 사용가능 시간 확인 : 홈페이지 대관현황에서 확인 가능
※ 정시 입실 가능하며, 다음 대관 이용자를 위해 5분 전 퇴실을 부탁드립니다.

분기별 대관공고 : 홈페이지 열린마당 ▶ 공지사항 ▶ 대관공고 내용 확인 ▶ 신청서 및 각 양식 다운로드
※ 대관신청 시 공고 내용 필수 확인요망(분기별 특이사항 등 확인)

대관 신청서 작성 후 온라인(이메일)으로 신청
※ 이메일 gpcenter3040@naver.com

1일 2회 사용 불가하며, 주2회 초과 할 수 없음.
1회 대관 가능 시간을 기준으로 1시간 연장 가능하며, 연장 시 사용료 추가 부과됨. 1시간미만은 1시간으로 부과 됨.

대관 신청은 사용일 최소 2일전 신청 가능 하며, 평일(주말, 공휴일 제외) 9:00~17:00 이메일 접수 건에 한함.
※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2일 전 17:00까지 접수(18:00까지 입금) 완료 되어야 함.
    월요일 대관은 목요일 17:00까지 접수(18:00까지 입금) 건에 한하여 대관 승인 가능 함.


대관신청서 작성 시 참고사항
① 대관신청서 작성 시 장소, 사용일, 요일, 시간 등 자세히 기재 (대관신청서 해당사항 체크)
     예) 연습실명, 2022. 3. 8 (화) 10:00 ~ 11:00
② 주 2회 사용 시 연습실은 같으나 시간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, 신청서 1개 작성
     (시간 옆에 사용 요일 각각 기재)
③ 주 2회 각각의 연습실을 사용할 경우에는 신청서 2개 작성

대관신청접수 : 온라인(이메일) 접수, 방문 접수 불가

대관신청 시 제출 서류 : 대관신청서 및 이용자 현황(필수), 고유번호증, 사업자등록증사본(해당 단체에 한하여)

대관신청 결과 확인 : 대관 승인 시 대관담당자의 승인결과 메일로 발송, 필히 확인요망



대관사용료

사용료 : 시간당 개인실 3,000원 / 단체실 5,000원 / 다목적스튜디오 15,000원

사용시간 및 사용료

사용시간 및 사용료
위치 연습실 연습시간(월~금) 연습시간(토) 대관사용료
본관1층 밴드연습실 10:00~12:00 10:00~13:00 5,000원
(시간당)
13:00~15:00 14:00~17:00
16:00~18:00  
19:00~21:00  
개인연습실1,
개인연습실2
10:00~11:00 10:00~11:00 3,000원
(시간당)
12:00~13:00 12:00~13:00
14:00~15:00 14:00~15:00
16:00~17:00 16:00~17:00
18:00~19:00  
20:00~21:00  
다목적스튜디오 10:00~12:00 10:00~13:00 15,000원
(시간당)
13:00~15:00 14:00~17:00
16:00~18:00  
19:00~21:00  
본관2층 마루연습실,
어쿠스틱연습실
10:00~12:00 10:00~13:00 5,000원
(시간당)
13:00~15:00 14:00~17:00
16:00~18:00  
19:00~21:00
별관2층 아뜰리에,
다목적공방,
문화나눔터
10:00~13:00 10:00~13:00
14:00~17:00 14:00~17:00
18:00~21:00

대관사용료 납부완료 후 대관 이용가능(대관승인 메일에 기재된 납부기한까지)
➀ 정기대관 : 대관 승인결과 메일 발송일로부터 3일 이내 납부완료
➁ 수시대관 : 대관 승인 3일 이내 (대관 사용 승인 공문서 납부 기한 확인)
    ※ 납부기한 내에 사용료 미납부 시 대관승인 취소
    ※ 계좌이체를 하실 경우 현금영수증 발행(현금영수증 의무발행기관)으로 단체 고유번호, 사업자번호, 입금자 주민번호(13자리),
         전화번호(국세청에 현금영수증 발행 등록된 전화번호)등을 기재하여 제출바람


대관 변경·취소 및 환불신청

대관 변경·취소 및 환불신청 발생 시 대관 변경·취소(환불)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신청

대관 변경·취소 및 환불신청은 사용일 전일 까지 신청 가능 (월~금 09:00~17:00)

대관 변경·취소 및 환불신청은 당일 불가

사용료 환불은 납부한 금액의 100분의 10을 공제한 금액으로 환불 됨
(군포시생활문화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안 10조 시설 사용료 반환기준 근거)



대관문의 : 031)390-3567

대관 이용자 준수사항

이용자는 센터 대관 이용 시 원활한 관리 운영을 위해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.

  • 1. 이용기간 중 시설·장비·비품의 파손 및 분실 등 재산적 손실 발생 시 이용자 부담을 원칙으로 하며, 공간 이용 후에는 반드시 처음 상태로 정돈하여야 한다.

  • 2. 음식물섭취는 허가된 장소 마주침공간(커뮤니티 공간)등 에서만 가능하며 개별공간에서의 섭취는 불가하다.

  • 3. 센터 내에서는 흡연, 음주, 취사가 불가하며, 적발 시 즉시 퇴실 조치 및 향후 대관신청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다.

  • 4. 이용자는 시설물 이용시간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하며, 이용시간 초과 시 향후 대관이 제한 될 수 있다.

  • 5. 센터 내에서는 재단의 자체 생활문화예술 강좌를 제외하고 연습과 창작이 주목적이 아닌 상업적인 강의 및 레슨이 불가하며, 적발 시 향후 대관이 제한 될 수 있다.

  • 6. 개인연습실을 제외하고 모든 대관공간은 최소 3인 이상이 되어야 대관이 가능하다.

  • 7. 각 시설의 이용 적정 인원을 준수하며, 이용신청 인원수가 허위일 경우 대관을 금지한다.

  • 8. 이용자 대표는 시설을 대관한 책임자로서,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의 예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.

  • 9. 사전 승인을 얻지 않은 물품의 경우 센터 내에 보관할 수 없다.

  • 10. 센터는 안전한 센터 운영을 위하여 전염성 질병을 앓고 있는 자, 음주 등으로 타인에게 위험을 줄 수 있다고 판단되는 자, 위험 물품을 소지한 자
       등의 시설물 출입을 금지할 수 있다.

  • 11. 대관시설의 건물 내·외부에서 이용허가 이외의 목적(허가받지 않은 모금행위, 기타 직·간접적인 이윤 추구 및 영업행위 등)의 행위를 한 경우

  • 12. 대관규정 및 이용수칙을 지키지 않아 3회 이상 경고가 누적된 경우

  • 13. 아래의 귀책사유로 센터에 불이익을 준 경우
       ① 관계법령 또는 운영규정을 위반한 경우
       ② 승인조건을 위반하였거나 대관 시설의 질서를 현저히 문란하게 한 경우
       ③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의 활동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
       ④ 시설 및 설비를 심각하게 훼손할 우려가 있는 경우
       ⑤ 대관 승인 후 신청서의 기재 내용이 허위로 밝혀졌을 경우
       ⑥ 대관사용권을 타인에게 양도 또는 전대한 경우
       ⑦ 종교 및 정치적인 활동목적으로 대관을 하는 경우

  • 14. 본 제한 조건의 해석상 의견 차이는 재단의 해석에 따른다.

군포문화재단 군포시생활문화센터